제목 | ★DDP 대관 규정 및 신청서 양식★ |
---|---|
조회수 | 282 |
등록자 | 관리자 |
등록일 | 2024-04-02 |
1. 신청시 제출서류 - 대관 신청서 - 행사 계획서(회의 개요 등) 1부 - 주최 및 주관기관에 관한 소개자료(회사소개서) 1부 - 사업자등록증 (대관료 납부처 기준) 1부
2. 주요 안내사항 [시설 사항] - 대관 신청 시간은 설치 및 철거 시간 포함한 사항임 (디자인랩은 3시간 이상부터 대관 가능) - 음식물 반입이 필요한 행사의 경우 담당자와 사전 협의 필수 - 인터넷 사용 시 신청자 직접 사전 신청 필수 - 디자인랩 운영 시간(10:00~20:00)외 행사 진행 건 상황실에 사전 전달 필수 ※이외 기타 사항 DDP 길잡이 안내서 및 담당자 사전 안내 메일 참고 필수
[대관료 사항] - 디자인랩 대관료는 사용예정일 7일전 결제 완료하여야 예약 확정 (ex: 사용 예정일 6월 17일의 경우 6월 10일 18시까지 결제 완료되어야함) - 전시관 선금은 20%, 중도금은 30%이며 중도금은 사용예정일 180일전, 잔금은 30일전 결제 완료하여야 예약 확정 ※총 대관료가 천만원을 넘지 아니하는 대관은 선금 잔금을 나누지 않고 일시납으로 완납 ※대관시 계약체결(선금 납부)은 신청시기의 대관료를 기준으로 하고 추후 행사 및 전시 등 대관날짜가 속한 시기의 대관료가 정해지면 이를 기준으로 전체 대관료에 반영 정산됩니다.
3. 첨부파일 - 대관규정 - 대관료 - 디자인랩 대관 운영 - 디자인랩 대관 신청서 - 아트홀, 전시장, 야외 대관 신청서 ※디자인랩 대관신청 접수 메일 : ohoh0513@seouldesign.or.kr / venue@seouldesign.or.kr |
|
이전 | [DDP]행사 전시 길잡이 안내서 |
다음 | DDP 아트홀, 뮤지엄 전시1관 대관료 인상 예정 안내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