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내용
제목 ★DDP 대관 규정 및 신청서 양식★
조회수 282
등록자 관리자
등록일 2024-04-02

1. 신청시 제출서류

- 대관 신청서

- 행사 계획서(회의 개요 등) 1

- 주최 및 주관기관에 관한 소개자료(회사소개서) 1

- 사업자등록증 (대관료 납부처 기준) 1

 


2. 주요 안내사항

[시설 사항]

- 대관 신청 시간은 설치 및 철거 시간 포함한 사항임 (디자인랩은 3시간 이상부터 대관 가능)

- 음식물 반입이 필요한 행사의 경우 담당자와 사전 협의 필수

- 인터넷 사용 시 신청자 직접 사전 신청 필수

- 디자인랩 운영 시간(10:00~20:00)외 행사 진행 건 상황실에 사전 전달 필수

 

이외 기타 사항 DDP 길잡이 안내서 및 담당자 사전 안내 메일 참고 필수

 

[대관료 사항]

- 디자인랩 대관료는 사용예정일 7일전 결제 완료하여야 예약 확정

(ex: 사용 예정일 617일의 경우 61018시까지 결제 완료되어야함)

- 전시관 선금은 20%, 중도금은 30%이며 중도금은 사용예정일 180일전, 잔금은 30일전 결제 완료하여야 예약 확정

 

총 대관료가 천만원을 넘지 아니하는 대관은 선금 잔금을 나누지 않고 일시납으로 완납

대관시 계약체결(선금 납부)은 신청시기의 대관료를 기준으로 하고 추후 행사 및 전시 등 대관날짜가 속한 시기의 대관료가 정해지면 이를 기준으로 전체 대관료에 반영 정산됩니다.

 

 

3. 첨부파일

- 대관규정

- 대관료

- 디자인랩 대관 운영

- 디자인랩 대관 신청서

- 아트홀, 전시장, 야외 대관 신청서


※디자인랩 대관신청 접수 메일 : ohoh0513@seouldesign.or.kr / venue@seouldesign.or.kr


이전 [DDP]행사 전시 길잡이 안내서
다음 DDP 아트홀, 뮤지엄 전시1관 대관료 인상 예정 안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