절차 | 안내 | 기타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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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1 | 대관신청 | DDP 대관정보서비스 > 대관안내 > 대관신청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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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2 | 대관심의 | 대관 접수 이후 DDP 대관 심의위원회 개최하여 행사·전시 심의 진행 | 30일 단위로 심의위원회가 개최되며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|
STEP3 | 심의 결과 안내 | 심의위원회 개최일 기준 7일 전후 안내 | 대관정보서비스 확인가능 · 이메일 안내 |
STEP4 | 대관 허가서 발행 및 대관료 납부 안내 | 대관 허가서 발행 및 대관료 납부 안내 | 대관료 미납시 대관승인 취소 |
STEP5 | 시설사용 회의 개최 | DDP 시설사용에 앞서 시스템(음향, 조명, 무대 등) 및 안전 관련 점검 회의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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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6 | 시설사용 서류제출마감 (행사 D-10) |
DDP 대관정보서비스를 통해 제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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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7 | 행사·전시 설치 진행 | 기본 대관시간(10:00~21:00) 이외 시간 행사·전시 및 작업을 진행 해야 할 경우 사전 협의 및 추가 요금 사전 정산 필요 |
배정 담당자와 사전 논의 필요 |
STEP8 | 행사·전시 종료 | 대관자는 행사 종료 후 폐기물(쓰레기·재활용품 포함)처리를 지정등록업체를 통해 처리해야 하며 청소 및 정리를 대관시간 이내에 완료해야 함 |
지정등록업체 사용 필요 |
STEP9 | 시설 점검 및 종결 | 장소 파손·하자 점검 진행 | 점검 이후 점검내용 안내 |
담당자 | 대관공간 | 이메일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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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민수 책임 | 아트홀, 야외, 영리촬영 | minsoo9@seouldesign.or.kr |
오진실 선임 | 전시1관, 잔디사랑방, 이간수문전시장 | ohoh0513@seouldesign.or.kr |